글번호
580801

13.2졸_07학번_장형윤_두산중공업(설계)

작성일
2013.12.04
수정일
2013.12.04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520
13.2졸_07학번_장형윤_두산중공업(설계) 첨부 이미지

 

장형윤 (공학인증) 07학번 (두산중공업-설계)

 

어학 : OPIC(IL)

학점 : 4.21

기타 : 특허출원 3

자신만의 장점이나 특이한 경험 도는 자격증이 더욱 중요합니다. 취업의 첫 관문인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들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도전적으로, 창의적, 소통 등의 경험을 작성하는 문항을 작성할 때 남들 다 쓰는 동아리, 졸업프로젝트 등은 장점이 될 수 없습니다. 인사 담당자들은 지루한, 평범한 자소서는 읽는데 1분이면 충분하다고 합니다. , 특출 나거나 크게 흥미를 끄는 내용이었어야 합니다.

평소 발표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말하는 방법, 자세 등을 익혀야 합니다. 실제 면접 장소에 가면 말을 더듬거나 목소리가 떨리는 지원자를 많이 보게 되는데 다음 면접에서 이런 분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앞선 이야기와 동일하게 경험은 면접에 있어 50%이상을 차지합니다. 면접관들은 평범한, 정형적인 대답에 흥미를 갖지 않습니다.

인적성 검사는 직업 문의해 주세요. 글로쓰기 힘들어요(두산, 한화, SSAT, LG)

취업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노력을 크게 하지 않아도) 다만 자신이 가고 싶은 회사를 가느냐 못 가느냐의 문제라 생각합니다. 자신이 정말 가고 싶은 회사가 있다면 먼저, 자기소개서의 항목을 확인 하고 인재상을 참고하여 자신만의 경험을 쌓으세요(맞춤형=전략형) 다음으로, 인정성 검사 준비를 하되 너무 집중하지 마시고 면접은 스터디를 꼭 하시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