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582245

[일반대학원]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예정자)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작성일
2021.08.09
수정일
2021.08.09
작성자
기계공학부
조회수
859

* 대학원 주임교수: 최은표 ==> 서명이 필요한 경우, 학부실 우선 방문

 

2021학년도 전기(20222월 졸업예정자)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일반대학원 홈페이지 http://webg.jnu.ac.kr

구 분

박 사

석 사

1. 심사용 논문

및 서류 접수

(학생학부실)

2021. 9. 27.() ~ 10. 01.()

2021. 10. 5.() ~ 10. 12.()

논문제출자가 심사용 청구논문 접수 시 학과에 제출할 서류

  심사용 청구논문(석사, 박사: 1): 제본할 필요 없음(집게철)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

  심사위원 추천서 1

  심사료 납입 증명서(영수증) 1

  연구윤리 교육 이수증 1

  학과내규 만족여부(연구실적 목록서식, 홈페이지 참조)

심사료(석사: 100,000, 박사: 300,000), 입금자는 반드시 학번으로 입금.

    심사료 입금계좌: 광주은행 074-107-437304 전남대학교(논문심사료)

2. 논문심사 기한

2021. 10. 13.() ~ 12. 16.()

과정별 제출 자료를 기한 내에 학부실로 전달 바랍니다.

박사: 118()까지 심사용 청구논문 총 5(링제본) 학부실로 제출

석사: 1115()까지

(0)~(2)을 학부실로 제출

- 심사용 청구논문 총 5(링제본)

심사기한 내에 총 3번 심사(서면 및 발표심사)

심사 3회 중 1회 공개발표 필수, 공개발표 최소 10일 전까지 공지문을 작성하여 신혜경 조교에게 이메일로 제출

- [일반대학원] 박사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서식

(0) 심사용 청구논문 총 3(링제본)

(1) 승낙서 3(심사위원 서명 불필요)

(2) 심사결과표 3(심사위원 서명 불필요)

3. 논문 공개 발표회

석사발표일: 2021. 12. 10.() 예정-석사공개(최종) 발표 세부일정은 학부에서 추후 공지

박사발표일: 3개별 진행

4. 논문심사결과 보고 (학부대학)

2021. 12. 17.() ~ 12. 22.()

5. 연구실적 목록 제출

(학생학부실)

연구실적 목록 + 증빙자료 + 이메일 발송: ~12.21.()까지

- BK21플러스 장학금 수혜자: BK21사업단에 직접 제출 (추후 안내)

- 취업자 및 BK21플러스 장학금 비수혜자: 학부사무실에 직접 제출 (추후 안내)

6. 유사도 검사 결과물 제출

(학생학부실)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Turnitin 또는 Copykiller)의 유사도 검사 후 결과 제출: ~12.21.()까지

- Turnitin : 독창성 보고서(Originality Report) 디지털 수령증(Digital Receipt)

- Copykiller : 결과보고서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Turnitin 또는 Copykiller) 접속 방법: 전남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메인화면 교육연구지원 논문작성지원 Turnitin 또는 Copykiller 이용

7. 논문 최종파일 등재

(학생도서관 홈페이지)

2022. 1. 6.() ~ 1. 14.() (기간 이후 추가 등재 및 수정 불가)

전남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jnu.ac.kr) 메인화면 [학위논문검색/제출]에서 학위논문 파일을 등록
인증완료 후 제출내역메뉴에서 저작권 동의서를 출력, 논문 인쇄본과 함께 제출

8. 최종논문 인쇄본 제출(학생도서관 2)

- 박사: 2022. 1. 17.()~1. 18.() / 소프트본 총 3+ 저작권 동의서 1

- 석사: 2022. 1. 19.()~1. 21.() / 소프트본 총 3+ 저작권 동의서 1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