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원 주임교수: 최은표 ==> 서명이 필요한 경우, 학부실 우선 방문
2021학년도 전기(2022년 2월 졸업예정자)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일반대학원 홈페이지 http://webg.jnu.ac.kr |
구 분 |
박 사 |
석 사 |
|
1. 심사용 논문 및 서류 접수 (학생→학부실) |
2021. 9. 27.(월) ~ 10. 01.(금) |
2021. 10. 5.(화) ~ 10. 12.(화) |
|
● 논문제출자가 심사용 청구논문 접수 시 학과에 제출할 서류 ① 심사용 청구논문(석사, 박사: 각 1부): 제본할 필요 없음(집게철) ②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부 ③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 ④ 심사위원 추천서 1부 ⑤ 심사료 납입 증명서(영수증) 1부 ⑥ 연구윤리 교육 이수증 1부 ⑦ 학과내규 만족여부(연구실적 목록서식, 홈페이지 참조) ※ 심사료(석사: 100,000원, 박사: 300,000원), 입금자는 반드시 “학번”으로 입금. 심사료 입금계좌: 광주은행 074-107-437304 전남대학교(논문심사료) |
|||
2. 논문심사 기한 |
● 2021. 10. 13.(수) ~ 12. 16.(목) |
||
※ 과정별 제출 자료를 기한 내에 학부실로 전달 바랍니다. |
박사: 11월 8일(월)까지 심사용 청구논문 총 5부(링제본) 학부실로 제출 |
석사: 11월 15일(월)까지 (0)~(2)을 학부실로 제출 |
|
- 심사용 청구논문 총 5부(링제본) ※ 심사기한 내에 총 3번 심사(서면 및 발표심사) ※ 심사 3회 중 1회 공개발표 필수, 공개발표 최소 10일 전까지 공지문을 작성하여 신혜경 조교에게 이메일로 제출 - [일반대학원] 박사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서식 |
(0) 심사용 청구논문 총 3부(링제본) (1) 승낙서 3부(심사위원 서명 불필요) (2) 심사결과표 3부(심사위원 서명 불필요) |
||
3. 논문 공개 발표회 |
● 석사발표일: 2021. 12. 10.(금) 예정-석사공개(최종) 발표 세부일정은 학부에서 추후 공지 ● 박사발표일: 총 3번 개별 진행 |
||
4. 논문심사결과 보고 (학부→대학) |
● 2021. 12. 17.(금) ~ 12. 22.(수) |
||
5. 연구실적 목록 제출 (학생→학부실) |
● 연구실적 목록 + 증빙자료 + 이메일 발송: ~12.21.(화)까지 - BK21플러스 장학금 수혜자: BK21사업단에 직접 제출 (추후 안내) - 취업자 및 BK21플러스 장학금 비수혜자: 학부사무실에 직접 제출 (추후 안내) |
||
6. 유사도 검사 결과물 제출 (학생→학부실) |
●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Turnitin 또는 Copykiller)의 유사도 검사 후 결과 제출: ~12.21.(화)까지 - Turnitin : ① 독창성 보고서(Originality Report) ② 디지털 수령증(Digital Receipt) - Copykiller : 결과보고서 ●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Turnitin 또는 Copykiller) 접속 방법: 전남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 메인화면 → 교육연구지원 → 논문작성지원 → Turnitin 또는 Copykiller 이용 |
||
7. 논문 최종파일 등재 (학생→도서관 홈페이지) |
● 2022. 1. 6.(목) ~ 1. 14.(금) (기간 이후 추가 등재 및 수정 불가) 전남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jnu.ac.kr) → 메인화면 → [학위논문검색/제출]에서 학위논문 파일을 등록 |
||
8. 최종논문 인쇄본 제출(학생→도서관 2층) |
- 박사: 2022. 1. 17.(월)~1. 18.(화) / 소프트본 총 3부 + 저작권 동의서 1부 - 석사: 2022. 1. 19.(수)~1. 21.(금) / 소프트본 총 3부 + 저작권 동의서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