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912602
2025학년도 1학기 창의적공학설계 물품 구매 신청서 & 3D 프린팅 출력 신청서
- 작성일
- 2025.03.26
- 수정일
- 2025.03.26
- 작성자
- 기계공학부
- 조회수
- 293
2025학년도 1학기 창의적공학설계
물품 구매 신청서 & 3D 프린팅 출력 신청서
1학기 창의적공학설계 교과목 진행을 위하여 물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팀 및 3D 프린터를 출력하고자 하는 팀은 다음 절차에 맞춰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구매 상한액: 15만원(역설계용 / 개선용 물품 구매 및 3D 프린팅 출력비 모두 합친 금액)
2. 신청서 작성 요령
2-1. 신청서 1번은(물품 구매 신청 내역) 차수에 상관없이 구매 신청 시 마다 누적 작성
2-2. 신청서 2번은 신청 차수에 따라 작성되며 해당 차수의 모든 내역 정리
2-3. 신청서 3번은(구매 물품별로 작성) 물품별로 1개씩 작성(3번 양식만 복사해서 추가)
3. 물품 구매 절차 안내
3-1. 구매 신청서(첨부 1번)를 작성하여 학부실 고병승 조교에게 직접 제출해 주시고, 구매 대행 업체(defton_off@naver.com)에게는 이메일 발송
3-2. E-mail로 발송 내용
▶ 구매 제품을 해당 사이트 장바구니에 넣는다.
▶ 메일 제목: 창공 물품 구매 신청서(?분반-대표자 이름)
▶ 메일 발송 시 해당 사이트 ID/PW 와 이름/핸드폰을 기입하고 구매 신청서 파일을 첨부하여보낸다.
3-3. 대행업체에게 메일 발송 후 4일 후(연휴 및 공휴일 제외) 학부실 방문하여 물건 도착 확인
3-4. 물건 수령 시 제품 수령 서명
3-5. 한 학기 동안 물품 모든 수령이 완료되면 제품마다 개별 단독 촬영하여 사진 파일(사진 파일명은 물품명으로 기입)과 “창공제품 구매현황(첨부 3번)”을 작성하여 메일(bsko1022@jnu.ac.kr)로 회신(메일 제목: 창공 물품 수령 내역(?분반-대표자 이름))
※ 구매대행 업체는 믿을만한 업체이니 개인정보 누출에 대해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4. 3D 프린팅 출력 절차 안내
4-1. 학부사무실에 비치된 출력 신청서를 작성(첨부 파일 없음)
4-2. 신청서 하단을 절취하여 출력장소(공3C-115, 공학실습교육센터 제작공정실)에서 출력 비용 검토 후 진행
4-3. 출력 완료 후 출력 담당 선생님께 금액 확인 후 서명을 받고, 제품 사진 촬영 후 신청서에 부착하여 학부실 제출
5.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학부실 고병승 조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